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 생활정보

안성 두메호수 빙어축제 2021 입장료와 코로나 공지

<2021 안성 두메호수 빙어축제 코로나 축제 일정 안내>

안성에서 열리는 빙어 축제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요즘 상황이 이래서 축제이지만,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2M 간격을 유지하고 다녀야 한다고 합니다. 너무 안타깝네요.

우선 2021 안성 두메 호수 빙어축제 관련 정보와 코로나 공지 필독사항을 전달해드리려고 합니다.

<2021 안성 두메호수 빙어 축제 일정>

예정대로라면 빙어축제였지만 코로나로 인해 빙어낚시로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행사 일자는 2020년 12월 23일~ 2021년 2월 14일로 약 두 달간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용 시간은 평일 오전 9시~ 오후 5시로 입장료는 1인 1만 원이며 인원 추가 시 5천 원씩입니다.

6세 미만의 어린이는 무료라고 하니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낚시용품은 대여가 아닌 구매를 해야 하는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빙어 낚시이다 보니 그렇게 큰 낚시 용품은 필요 없을 것 같네요.

<코로나로 인한 일정 변화 필독 사항>

간격 유지를 2M로 유지해야 하며 12월 23일부터 동시 입장 인원이 100명 이하로 제한됩니다,

또한, 집합이 이루어지는 이벤트들이 중단될 수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글램핑 빙어 낚시는 소규모로 진행되는지라 취사 및 낚시가 가능하고 안전하다니 안심이 됩니다

수상 글램핌 예약 경쟁이 매우 심하니 미리 준비하셔야 됩니다!

<체험 프로그램>

각종 눈썰매, 빙판 위에서 달리는 썰매 등을 체험할 수 있어요.

하지만 그날 얼음 상태에 따라 다르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빙어 낚시>

빙어 낚시의 묘미이죠 간단한 뜰채 하나로 누구나 쉽게 빙어를 잡을 수 있어요.

<빙어잡이 체험장>

3세 이상 아이들의 체험을 위한 빙어잡이입니다. 아이들이 직접 잡아봄으로써

굉장히 좋은 도움이 될 것 같네요~

<눈꽃 포토존>

눈이 많이 온다면 다른 포토존 부러울 곳이 없을 것 같아요.

빙어 잡고 나서 사진 한 장 찍으면 너무 좋겠어요~

<놀이시설>

가족들과 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 같아요~ 눈썰매 등 작은 자동차 같은 놀이기구가 있네요.

<매점 운영>

올해 코로나로 매점이 운영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축제라는 것이 많은 이들이 모여야 개최도 가능한 것인데 마진을 생각하면 안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지금까지 2021 안성 두메 호수 빙어축제 일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내년엔 온전한 축제를 즐길 수 있길 바라야겠어요.